위치안내
바로가기

피부 국가자격증반 허*현님 인터뷰

페이지 정보

부산쇼보 작성일19-07-11 09:22 조회28,942회 댓글0건

본문

1. 미용을 시작하게 된 동기

- 취미로 뭔가배워보고싶었는데, 미용에 관심도 있엇고

해서 고민하다가 상담받아보고 헤어로 결정했어요.​

 

2. 수강 받으면서 느낀 점

-아직까지는 재밌고 신기하고 수업오는게 좋네용~ 

3. 과정수료 후 앞으로의 계획

 

- 일단은 자격증 취득이 목표랍니다^^

4. 강사님, 담당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

 

- 잘부탁드릴께요~ 
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