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치안내
바로가기

헤어국가자격증반 김*형님 인터뷰

페이지 정보

부산쇼보 작성일19-09-19 16:01 조회28,674회 댓글0건

본문

1. 미용을 시작하게 된 동기

- 친구 헤어모델로 몇번 갔다가 배우면 재밌을거 같아서 시작했어요 

2. 수강 받으면서 느낀 점

- 파마가 너무어려워요 아직 ㅠㅠ 열심히 하면 늘겠죠?

3. 과정수료 후 앞으로의 계획

 

- 취업 해서 일해보고 싶어요.

4. 강사님, 담당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

 

- 열심히 할게요!!!

 
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