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치안내
바로가기

헤어국가자격증반 최*환님 인터뷰

페이지 정보

부산쇼보 작성일19-09-18 15:47 조회29,583회 댓글0건

본문

1. 미용을 시작하게 된 동기

- 나중에 작게라도 제 샵을 운영하고 싶어요.

2. 수강 받으면서 느낀 점

- 파마가 너무재밌는데, 연습이 많이 필요할것같아요.

나중에도 잘할수있겟죠?ㅋㅋ

3. 과정수료 후 앞으로의 계획

 

- 남성커트 수업 들어보고싶어요, 부쩍 관심이 가요.

4. 강사님, 담당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

 

- 마지막까지 잘부탁드리겠습니다^^

 

PC 버전으로 보기